<내돈내산> 잔망루피 옥동자 아이스크림 솔직후기/잔망루피 옥동자 아이스크림 리뷰

<내돈내산> 잔망루피 옥동자 아이스크림 솔직후기/잔망루피 옥동자 아이스크림 리뷰

2023. 4. 17. 15:01<오늘 뭐 해 먹지>/<오늘 간식거리>

반응형
SMALL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보통 하루에 3~4개는 보통으로 먹는다. 달콤하고 사르륵 녹는 그 맛은 중독성이 꽤 크다. 잔망루피와 콜라보한 아이스크림이 하나 더 있었다. 바로 옥동자였다. 옥동자 이 녀석도 은근 나이가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내가 초등학교 고학년? 중학생? 때 나온 녀석 같다. 봄을 맞이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옥동자. 잔망루피가 옥동자를 신상품으로 만들었다. 새로운 아이인 줄 착각하고 장바구니에 담은 분들이 분명 있을 것이다. 분홍 분홍한 것이 루피의 잔망스러움을 잘 표현했다.

껍질을 벗겨보면 옅은 분홍빛이 도는 아이스크림 바이다. 딸기가 섞인 맛으로 바닐라 우유 맛보다 딸기맛이 살짝궁 난다. 달콤하다. 한입 베어 물면 초콜릿코팅이 나타난다. 초콜릿바에 또 바날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다. 바사삭한 초콜릿이 재미있는 식감을 준다. 초콜릿으로 자칫 텁텁해질 수 있는데, 안에 들어가 있는 아이스크림이 입안을 씻겨준다.

달콤한 맛이 강렬하지 않지만, 은근히 끝에 남는다. 덜단 아이스크림이 절대 아니다. 달달한 아이스크림이다.
식사 후, 후식으로 좋은 옥동자 아이스크림이다. 달달함이 당길 때, 한번 먹으면, 당을 충분히 충전된다. 즐거운 오후를 즐기는데 한몫해준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