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소고기 무한 리필 소도시 고기 맛집

(부천 중동) 소고기 무한 리필 소도시 고기 맛집

2022. 12. 4. 09:56맛집

반응형
SMALL

으~~ 주말에 늘어지게 늦잠을 자고 나서, 배가 고파서 일어난다. 보통 주말의 미혼자들은 그렇다고 생각한다.

랑똥이의 배에서는 "밥 좀 주세요, 네에~~ 밥 좀 주세요, 네에~~"요동을 치고 있다.

무겁고 귀찮은 몸을 이끌고 냉장고 앞에 서면, 앗 이렇게 먹을 게 없었던가?

그런 생각과 귀찮다. 귀찮아 생각들로 냉장고 문을 다시 닫는다. 그래서 솔로들은 냉장고 속 채소반찬 채소가 별로 없다. 

랑똥이는 채소를 좋아 하지만, 나의 귀찮니즘이 이 녀석들은 저세상으로 보낸 뒤 한참 뒤에 알고는 후회하기 때문이다.

아무튼 주말, 아무것도 하기 귀찮은 날 **의 민족을 열어보지만, 마땅히 먹어볼 게 없다고 생각이 드는 날.

그러한 날 귀찮더라고, 바깥공기도 마실 겸 기분도 전화시킬 겸 나가서 먹기로 결정~! 도장 쾅쾅쾅

주말에는 역시 고기다. 늘 다이어트를 한다. 한다. 한다. 하지만, 막상 식사시간에서 무너지는 랑똥이는 오늘도 맛집으로 간다. 이왕 나가서 먹는 밥, 맛있는 것으로 먹고 싶다! 맛있으면 0칼로리 이니깐 말이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소고기 무한 리필 집이다.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부천 현대 백화점 근처에는 먹자골목으로 상당히 많은 음식점들이 있다.

그래서 어디로 가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곤 한다.

물론 그냥저냥 한 집들도 있지만 정말 와~!! 맛있다. 가성비 좋다, 오~~ 좋다. 감 탐사를 식사 내내 연발하는 집이 있다.

다녀와 보고 맛있고, 지인들을 데려와 볼만한 곳으로 출발한다.

< 부천 중동 소고기 무한 리필 소도시 고기 맛집>

주소: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77번 길 10 /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63-9번지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시작 오후 11시까지 

연락처: 032-322-9974

*특징 생방송 투데이 방영된 곳.(2289회/19년 03월 19일 소고기 무한 리필 주제로 방영된 곳이라고 한다.)

https://naver.me/FiLEtrNW

 

소도시 부천중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7 · 블로그리뷰 173

m.place.naver.com

혹시 자동차를 이용한다면, (랑똥이는 뚜벅이라서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지만, 그래도 가족 외식 연인과 데이트에서 가장 많이 싸우게 되는 점이 바로 주차 문제이다. 특히 주말에 주차 전쟁이다. 주차 전쟁.) 소고기 무한 리필 맛집  소도 시은 따로 주차장을 구비해 놓지 않는 슬픈 곳이다. 그래서 주변 유료 주자장을 이용을 권장한다.  

 

랑똥 TIP: 만약 주변 현대 백화점 또는 이마트를 이용할 계획이라면(이용 계획이 없더라도). 백화점, 이마트 주차장을 이용한다. 백화점 또는 마트에서 쇼핑을 한다면, 기본적으로 주어진 주차시간보다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받기 때문이다. 충분히 천천히 식사를 해도 무관하다는 소리이다. 주말 같은 경우, 영수증 확인을 안 하고 보내주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래도 조금 불안하다면, 든든히 먹고 난 뒤에 마트 또는 백화점을 잠깐 들려 쇼핑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쇼핑할 계획이 전혀~~ 없고, 굳이 불안하게 백화점, 마트 주차장을 이용하고 싶지 않다면, 주변 유료 주자창을 이용하는 것이 속이 편하다)

 

*당신이 뚜벅이 라면: 부천 시청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현대 백화점 방향 횡당보도 이용한다. 그리고 난 뒤, 중앙공원 방향으로 2블록(2개의 건물)을 지나 골목길 50m 파리바게뜨 맞은편에 위치하여 있다. 

버스를 이용 시, 현대 백화점을 찾는다. 그리고 먹자골목으로 들어간다. 파리파게뜨 빵집을 찾는다. 거기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여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파리바게뜨 어디 있느냐 물어보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잘 알려준다.

< 부천 중동 소고기 무한 리필 소도시 >

입구의 모습이다. 

건물에 입장을 하면 소도시 관련 광고판들이 있기 때문에, 내가 제대로 찾았나 보다. 안심하게 된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첫인상은 오~! 맛있겠다 기대를 준다.

이용 가격은 성인 28.900원이다.

무한리필 집 치고 다소 비싸다.라고 생각할 수는 있겠지만, 이곳은 그냥 고기 무한리필 집이 아니고 소고기 무한 리필 집이라는 점을 생각한다면, 비싼 편이라고 생각이 안 든다. 이 정도면 배 터지게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하다.

방문했을 때, 비싸다고 느낀다면 배가 터지도록 먹고 온다면, 승자다. 승자!! 승자!! 위너!!

*또 하나 소도시의 장점: 소도시는 시간제한이 없다. 편하게 천천히 본인 페이스대로 즐기면 되는 곳이다.

< 부천 중동 소고기 무한 리필 소도시 내부 인테리어 >

 

자리 안내를 받고 앉으면, 먼저 도착한 사람들이 먹고 있는 모습을 보면 먹투력(먹기 위한 전투력)이 상승된다.

넓고 깔끔한 내부로 답답하지 않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130석을 보유하고 있다 보니, 넓게 넓게 자리가 있어서 요즘 같은 코로나19 전염성이 강한 질병이 걱정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 생각한다. 또한 넓게 쓸 수 있어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굉장히 편하다.

< 부천 중동 소고기 무한 리필 소도시 고기 및 맛 평가>

고기의 맛을 보기 전에 바로 알 수 있다. 고기의 때깔이 다르다. 사장님의 노고가 보인다.

좋은 제품을 운영을 잘하고 있기 때문에, 때깔이 좋고, 고기가 신선하다.

고기가 신선하고, 종류가 많다.  

소고기만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돼지고기도 있다. 그래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그래도 소고기의 종류가 더 많은 편이다.

 

소고기의 종류: 등심, 부챗살, 갈빗살, 토시살, 우삼겹, 육회

돼지고기 종류: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양념목살

 

다양한 부위가 위의 처럼 많으니, 취향대로 먹으면 된다.

하나의 tip : 고기는 담백한 기름기가 거의 없는 순으로 담아, 먼저 맛을 본 뒤, 기름진 부위를 마지막에 먹는다.

처음부터 기름진 부위부터 맛을 본다면, 담백한 맛의 부위가 맛이 없다고 느껴진다. 그 점을 꼭 유의해서 고기를 담아오면 된다.

채소가 다양하며, 신선하다. 샐러드바 이용 시 깔끔해서 기분이 좋다.

채소가 떨어지거나, 신선도가 점점 멀어져 가면, 직원분들이 새로운 아이로 바로바로 채워 준다.

그래서 채소가 아주 신선하다.

또한 샐러드 바르 아주 깔끔하게 수시로 닦아주어, 깨끗하다.

샐러드바에 소시지가 2종류가 있어서 무엇보다 좋다. 고기와 다르게 소시지의 맛은 또 다르기 때문이다.

치즈도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맛있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을 찰칵하기 어려웠다.

그래도 정신을 차려, 건져낸 사진이다.

앞서 고기가 신선하다고 했는데 선홍빛으로 아주 좋다.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다, 고기를 먹다가 불판이 조금 불편해지면 "여기요~불판 좀 바꿔주세요"하면 싫은 내색 없이 친절하게 바로바로 바꿔주신다. 불판을 교체 후, 새로운 새 마음으로 다시 시작한다.

랑똥이의 뱃살은 두둑 두둑 두둑 두꺼워지는 줄 모르고 많이 먹게 된다.

배불리 먹고 난 뒤, 디저트를 꼭 먹는 편이다.

소도시는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제공한다. 랑똥이는 커피를 마사지 않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먹는다.

아이스크림 스쿠버 쪽이 아주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만족했다.

사실 아이스크림 스쿠버가 더러우면, 제공한 아이스크림은 안 먹는다. 하지만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다.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딸기맛으로 2가지가 있다.

랑똥이는 2가지를 다 와구 와구 쪽 쪽 입으로 직행했는데, 달달한 맛으로 개운하게 입 정리하기엔 좋다.

주말 바깥 외식을 한다면, 평일 식사자리를 원한다면, 추천! 추천! 

깔끔한고 정갈하여 추천자의 어깨가 으쓱해지는 곳이다.

더 유명해지기 전 방문해보길 권한다.

반응형
LIST